가디언 자료  (1) 모든 것에 관한 이론적 실재 

자료출처: “가디언 자료와 모든 것에 관한 이론적 실재 (The Guardian Material and the Theoretical Reality of Everything in KDDL 3 by E’Asha) “,

2015년 KDDL 3 서언, 이에샤를 통한 가디언 전송, ©Arhayas Production, (영어원문- 프리덤티칭 개관 9번글) 

한글번역: 아리 리쉬 


AMCC-MCEO-GA는 우리에게 영감을 주기 위해 가디언 자료를 우리와 나누고 있습니다우리가 개인으로서인간 종족으로서우리의 위대함을 기억해내고 그 위대함을 다시 회복하길 바라기 때문입니다. KDDL 2 워크샵에서 가디언은 자유의지 선택의 세가지 길에 대해 이야기했습니다은하와 우주대우주의 역사적 맥락에서 지구는 현재 어디에 있는가우리 인간 종족의 유기적 진화 과정은 어떤 것인가그것이 일어나는 역사적 맥락과 우리에게 남아있는 미래의 잠재력은 무엇인가에 관한 것들이었습니다가디언은 우리가 그들의 관점과 관찰을 이해할 수 있도록 우리를 돕고 있습니다.

(AMCC-MCEO-GA) 가디언은 우리가 생각해 볼 만한 이론적 기반로서 그들의 관점을 나누고 있습니다.  왜냐하면 그들은 우리 종족과 우리 종족의 기원우리 종족이 창조되었을 때의 열망을 기억하기 때문입니다가디언은 이 지식을 통해 우리가 자신을 다시 기억하고 권한을 강화하여 영원한 진화적 생득권을 재천명하도록 돕고 있습니다그들은 의식적인 재진화의 과정에 참여해 영원한 생명 잠재력을 성취하라고 우리에게 도전하고 있습니다.

가디언은 이 지식을 이론적 토대(platform)로서 제시합니다왜냐하면 그들은 우리가 그들의 관점을 받아들이는지믿는지심지어 AMCC-MCEO-GA의 존재를 우리가 믿는지에 대한 애착(attachment)이 없기 때문입니다그러나 가디언은 피할 수 없는 의식의 재진화를 시작한 운명의 행성에서 우리가 그들의 관점을 고려하고 알아야 할 권리가 있다고 느끼고 있습니다우리가 지성적이고정보를 바르게 알고의식적이 되는 재진화의 능력을 회복하기 위해 고군분투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가디언 자료에서 제시하는 정보와 관점들은 우리에게 영감을 줄 뿐 아니라 존재우주개인적 실재의 본질은 우리가 현재 상상하는 것보다 훨씬 더 크고 깊고 풍부하며 영원히 신성한 것임을 가리키고 있습니다가디언 정보는 우리에게 영원 무한의 잠재성을 기억하고 그에 도달하라고 도전하고 있습니다가디언 자료는 다음과 같은불가능해 보이는 것들의 가능성을 용기있게 숙고해 보라고 도전합니다.

우주에는 우리 인간 종족만 있는 것이 아니며 그런 적이 없다는 것우리는 긴밀히 상호 연결된 무한하고 다양한 생명이 차고 넘치는 영원한 우주의 본질적 일부라는 것죽음은 비유기적 질병으로 우리 안에 휴면 중인 변형 요인(transfiguration factor)의 바이오갱생만이궁극의 치유라는 것.., 모든 에너지창조의식 구조와 역학을 관장하는 다차원 물리학의 영원한 자연 법칙이 있음을 숙고하라고 우리에게 눈짓하고 있습니다.

모든 창조에는 그것이 존재하게 된 자연 법칙이 있으며 모든 창조는 궁극적으로 영원한 근원으로 돌아간다는 것..유기적이고 영원한 자연 법칙을 잘못 이용하고 그로부터 점차 일탈해 퇴행하는 과정에서 고통이 일어난다는 것.. 가디언은 영원한 하나의 근원 (EFFI  Eternal First Field Intelligence)으로부터 우리 모든 개체들이 나왔음을 생각하도록 우리를 움직이고 있습니다

우리들은 영원한 하나의 근원에서 개체화해 나왔습니다우리에겐 자유 의지를 선택해 표현할 수 있는 특권이 주어졌습니다결국 유기적 변형이나 바르도또는 우주먼지로 돌아감의 선택을 통해서우리 모두는 이 영원의 상태로 돌아가게 될 것입니다.

그리고 가디언 자료는우리가 우리의 유기적 가치를 무엇으로 믿는가그 잠재력이 무엇이 될 수 있는가의 믿음을 선택할 책임과 권리힘이 있음을 상기시키고 있습니다우리는 스스로를 고양시키고 진정으로 힘을 주고입증하고 치유하고 존재를 유지하게 하는 생각이론신념사상을 받아들이고 수용하기로 선택할 권리와 힘을 갖고 있습니다우리 각자에게는 자신을 억압하고 위축시키고 무능력하고 무가치하게 만들고 무효화하고 해롭게 하고 고갈시키는 생각이론신념과 사상들을 거부하고 무시하는 선택을 내릴 권리와 힘이 있습니다.

 

 (2) 창조와 우주의 이론적 사상들

 

가디언 자료는 긍정적인 이론의 거대한 토대입니다대규모 다차원적인 지식의 힘과 이해를 부여하는 관점입니다포괄적이고 응집력있는 개념과 정보이며 자유롭게 하는 사상입니다광범위한 스펙트럼의 관찰과 일관적인 사상을 전체적으로 통합하는 지식체계입니다그것은 영원한 대우주의 본질구조역학동력그 안에 있는 모든 창조물들..그리고 인간 조건과 인간 종족의 잠재력이 지닌 본질적이고 완전한 현실들에 관한 내용입니다.  

가디언 자료는 우리 자신에 대한 더 큰 이해와 현실의 본질을 탐구함에 있어 고려되어야 할 창조우주이론사상과 관점들의 이론적 사상으로 제시됩니다모든 다른 사상들은그것이 종교적이든 과학적이든 단순히이해를 위한 우리의 탐구에서 고려되어야 할 창조와 의식에 대한 이론들일 뿐입니다.

현실이 가디언 자료가 묘사하는대로일까요아니면현재 많은 이론적 가정들이 묘사하는 대로 경쟁적이고 양극화된 것일까요아마도 양쪽 다 일 것입니다다양한 사상들이 끊임없이 서로 싸우고 가치의 우월함을 위해 이기고지는 전쟁을 벌이다가 결국 지지부진한 정체에 이르는.., 모든 것에 관한 이론이 배타적일 필요는 없습니다가디언 관점에서 모든 것의 이론은 필연적으로 포괄적입니다.  그것은 더 큰 잠재력과 성장이해가 조성되는 윈윈의 대화입니다.

이론이란 간단히무엇에 대한 개념 덩어리입니다발상과 생각사상들의 집합입니다우린 개인으로든 집단으로든 진정으로 이타적인 최상의 목적을 지닌 위대함이라는우리의 유기적 영원한 잠재성에 부합하고그것을 자유롭게 하는 사상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아니면 진정한 트루아(TrhU-ah) 본질의 가능성에서 멀어지게 하는 이론과 사상을 선택할 수도 있습니다. 우리를 무기력한 평범과 목적없는 존재성으로 영원히 노예화시키는 생각과 개념들...그 선택은 매일 매순간우리의 많은 생애의 화신마다 우리 각자에게 놓여져 있습니다

가디언 자료가 강조하고 기억하라고 영감을 불어넣는 위대한 이론적 사상들에는 다음과 같은 것들이 있습니다.

생각은 물질과 경험 현현의 템플렛(형판)을 설정하는 에너지 구조물이며 물질입니다당신의 믿음은 당신의 현실을 창조합니다우리는 현현의 숨겨진 힘과 선물이 부여된 무의식적 창조자로 태어났습니다우리가 보다 의식적(conscious)이 되고 자기인식적(self-aware)이 되고바르게 알때(informed), 우린 스스로 선택하는 운명을 디자인하고 현현할 수 있는 더욱 큰 힘과 기술을 지닌 의식적 창조자로 성장할 수 있습니다또한 우리가 집중하는 것은 확장하고 저항하는 것은 지속되며 기운을 북돋는 것은 생기를 얻고 당신이 그것으로 존재할 때(be), 당신은 그것을 보게(알게될 것입니다이 모든 것이 암시하는 것은 우리가 일상적으로 주의를 선택해 집중하는 것의 결과적 현현 산물들을결국 개인으로 종족 집합으로 대면하게 된다는 것입니다.  

현실의 본질과 우리의 영원하고 진정한 정체성을 탐험하는데 있어 우리가 보다 의식적이 되고 숙련되고두려움없는 순수함으로 모험하게 될 때우린 점차 행복한 꿈에 부합하는 살아있는 경험들을 디자인해 가게 될 것입니다그리고 타인에게 손을 뻗쳐 그들도 동일한 꿈을 이루도록 돕게 될 것입니다.

 

 

(3) 이론적 실재, 바이오-갱생과 영웅적 진실 

가디언 자료의 독특한 특징은 이론적 세계관의 범위와 일관성에 있습니다. 가디언 자료는 의식과 창조의 다차원적 본질, 구조, 역학, 동력 뿐 아니라 인간의 기원과 역사, 인간 유전자가 지닌 진화의 잠재력, 또한 결코 무작위적이지 않은, 고도의 목적성을 가진, 숱한 생명체들로 차고넘치는 다차원 대우주에 위치한 우리 인간의 가능성들을 다루고 있습니다. 이 모든 내용들은 서로 연결되고 일관성있게 확대되는 광대역적 관점과 대안적인 이론으로 우리에게 제시되고 있습니다.  

AMCC-MCEO-GA 가디언 관점에서, 인류는 현재 과학계가 제시하듯 자연 선택을 통해 지구에서 무작위적으로 진화해 온 유한한 생명체로 기억되고 있지 않습니다. 인류는 본래 광대한 다차원 별들로부터 목적을 갖고 의도적으로 지구에 파종(씨딩)된, 영원한 생명의 다차원 행성 가디언 종족인 엔젤릭 휴먼(Angelic Human)으로 기억되고 있습니다. 만약 여러분이 외계-행성 생명체의 증거를 보고자 한다면 스스로 거울을 들여다 보길 바랍니다.

인간 종족을 차원간 별에서 탄생한 종족으로 알고 있을 뿐 아니라 가디언 자료는 우리 인간 유전 게놈의 기원과 본성, 감추어진 잠재력들에 대한 이론적 통찰을 제공합니다. 또한 의식, 명상, 프로젝션 테크닉 훈련들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훈련을 통해 우리의 잠재력을 탐험할 수 있으며 개인의 영원하고 진정한 본성을 깊이 끌어안을 수 있습니다.

가디언 자료의 용맹하고 대담한 특징은, 인간 게놈과 생물학적 구조, 우리의 다차원 해부구조와 의식, 행성과 대우주의 물리적이며 다차원적 에너지적 구조는 서로 밀접히 연결되어 있고 상호작용한다는 관점에 있습니다. The AMCC-MCEO-GA의 행성 바이오-피드 상호작용 시스템(PBIS), 행성 템플라(the planetary Templar), 플라즈마 기둥 격자(plasma template pillar grids), 태양 심바이오시스(solar symbiosis), 자기적 재연결(magnetic reconnection), 플라즈마 인터플로우(interflow of plasmas), 차원간 시공 이동 시스템(스타게이트 네트워크, inter-dimensional space-time transit systems), 우리 생물학적 생명체의 생체-유전적 템플라 인크립션 코딩( the bio-genetic Templar encryption coding), 우리 행성의 다차원적 해부체와 시공 연속체 등, 이들은 아직 지상의 과학이 고려조차 못하는 것으로, 미지의 가능성과 탐험을 향한 광대한 경계를 열어내고 있습니다.

이 이론들은 대담무쌍하게 제안합니다. 보이지 않는 영원하고 유기적이며 다차원적이고 관대한 에너지 포스와 역학이 우리의 의식과 육체, 행성과 우주 간에 지속적으로 발생하고 있다는 것..이 모든 것들은 결국엔 차원간 양자 물리학의 고유 법칙과 진보한 역학을 통해 이해될 것입니다. 인류는 본질적으로 영속하는 영원한 포스(힘,Force)들과 의식적으로 공동-창조하며, 의식적으로 상호작용할 수 있는 능력을 갖고 있습니다.

가디언 자료가 제시하는 개념들은 우리가 그것의 밀접한 일부로 존재하는, 그러나 보이지 않는 광대한 세계의 그림을 제공합니다. 우리가 현재로선 아무것도 기억하지 못하지만, 그것은 우리가 부단히 그리고 필연적으로 영향받고 있는 다차원의 현실입니다. 가디언 관점에 의하면 우린 그 보이지 않는 세계에 의해 영향받고 있으며 결국 그에 의해 우리 존재가 유지되고 있습니다. 그것을 알든 모르든, 혹은 그것이 존재함을 믿든 믿지 않든, 이 보이지 않는 세계는 마치 중력처럼 우리 모두에게 영향을 끼치고 있습니다. 간단히 말해, 가디언 자료가 우리에게 도전하는 것은 궁극의 영향력인 이 보이지 않는 세계의 존재를 숙고하라는 것입니다. 이 미지의 현실과 우리 개인이 가질 수 있는 내적 관계의 여러 잠재력들을 탐험하라는 것입니다. 이를 위해 가디언은 우리에게 안전하고 쉽고 내면으로 동기부여되고 스스로에게 힘을 부여하는 자애로운 방법들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우주의 본질과 우리가 지닌 잠재력에 대한 이해를 심화시키고 있습니다.

다차원적으로 시간을 초월하는 이론적 현실과 그 궁극의 경계를 재미있게 탐험하는 가운데 우리는 자신의 영원하고 진정한 자아들(Eternal Authentic Selves)의 영웅적 측면들을 발견하게 될 것입니다. 우리가 타고난 자애롭고 이타적 본성에 관한 더 위대한 것들을 기억해 내기 시작할 것입니다. 자신의 고유한 정체성은 우리가 이곳에 태어나기 전, 다른 곳에서 왔음을 기억하고 재발견하게 될 것입니다.

우리 육체는 이곳을 떠난 후에도 영속하며 다른 곳으로 돌아가게 될 것입니다. 이곳에 있는 동안 우리는 자신의 영원하고 진정한 영웅적 본성(personal eternal authentic heroic nature)을 기억하고 그것과 다시 살아있는 연결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모든 것들과 이론을 고려했을 때 확률적으로 극소수의 사람들만이 인간 조건의 핵심은 자애로운 이타주의적 본질임을 기억하고 포용하고 탐험하게 될 수도 있습니다.

작지만 강력하고 부드러운 영웅들(tiny but mighty gentle heroes)이 되기 위해, 개인적으로, 개체적으로 의도적으로 다른 곳에서 이곳으로 화신해 왔음을 지구 인구의 극히 일부만이 기억하면 됩니다. 그들을 통해 긍정적이고 지속 가능한, 영원하고 진정한 재-진화와 의식의 재각성, 엔젤릭 휴먼 게놈의 실질적인 바이오-갱생이 잠재적으로 일어날 수 있습니다. 나의 진리가 무엇인가(what is your truth)라는 질문은 이 행성에서 태어난 모든 인간의 권리이자 책임이며 본질적 탐구입니다.

 

일반적 진리(common truth)라는 것은 서로 비교되는 이론, 신념, 개념들과 직접적인 관계에 있는, 상대적인 용어입니다. 때로 진리는 이것 아니면 저것의 둘 중 하나가 아닌, 둘 다입니다. 각 사람은 그의 의식적 집중이 가리키는 부분만을 볼 것이며 그 나머지 그림에는 눈이 가려질 것입니다. 또한 아마도 모든 것이 실제로 어떻게 작동하는지 알 수 있는 영원하고 지울 수 없는 진리가 있을 것입니다. 결국 모든 일반적 진리들은 바로 이 영원의 진리를 통해 궁극적으로 연합되고 종합적으로 이해되게 될 것입니다.

일생의 질문은 각 개인 정체성에 내포되어 있습니다. ;

가장 위대한 잠재력을 제시하는 영웅적인 진리를 선택할 것인가,

그것이 당장 인기있고 현시대 이론들에게 인정받았다는 이유로 평범한 진리를 선택할 것인가?


현재 가디언 자료 프로그램, KDDL2 & KDDL3

앞서 언급한, 용감하고 영웅적인 가디언 자료의 특성들과 함께, 가디언 자료에는 이러한 이론들에 기초해 자기-탐험과 자기계발을 할 수 있는 매우 실용적인 테크닉들이 있습니다. ‘생각은 물질이다’ ‘당신의 믿음은 당신의 현실을 창조한다’, ‘당신이 그것으로 존재할때, 당신은 그것을 보게 될 것이다’ 와 같은 이론들이 가리키는 잠재력에서부터, 긍정적 사고의 힘, 끌림의 법칙, 언제나 풍요로운 우주와 같은, 오늘날 인기를 얻고 있는 사상들에 이르기까지, 가디언 자료는 이 개념들을 더욱 일관되고 거대한 우주 질서의 이론적 맥락안에서 풀어냄과 동시에 광대역의 포괄적이고 내면의 힘을 강화하는 방식으로 접근합니다.

KDDL과 탄트리오라 티칭의 쉬프트 마스터 코스와 같은 가디언 자료의 현재 이론 프로그램들은 얼쓰-씽크(Earth-Cync), 즉 개인과 행성의 플라즈마 형판 동기화에 집중하고 있습니다. 이는 우리의 현재 다차원 생물학적 해부구조와 바이오-갱생의 잠재력을 현재 전개되고 있는 행성, 은하, 우주 역학적 역학들과 통합해 가는 작업입니다. 이는 우리의 목적있는 우주 안에서, 우리의 유기적인 장소의 영웅적 잠재성을 파악해, 의식적으로 공동 창조하기 위해서입니다.

가디언 자료에서 제공되는 명상과 프로젝션 테크닉들은 즐거운 자기-탐험, 영적 성장과 자기계발의 기회를 제공함과 동시에 가디언들이 말하는 더욱 거대한 대우주적 이론적 실상에 준비될 수 있도록 합니다. 가디언 자료가 확연한 현실로 드러날 경우 우리는 그러한 새로운 현실들이 무엇을 가져오든, 다차원 의식과 생물체로서 준비될 수 있을 것입니다.  2015년 3월 20일에서 8월 28일까지 진행된, 결코 끝나지 않을 것 같았던 웹샵(webshop)의 KDDL2 쉬프트 마스터 2 프로그램에서 우리는 지구 템플라의 얼쓰-씽크 역학과 우리의 의식적 재-진화의 잠재력에 관한 새롭고 많은 내용들을 배웠습니다. 가디언 자료에 나오는 이론적 세계관들의 특징인 완전한 일치성을 다시 발견하게 되었습니다.

※ 자료출처: “가디언 자료와 모든 것에 관한 이론적 실재”, 2015년 KDDL 3 서언, 이에샤를 통한 가디언 전송, ©Arhayas Production (The Guardian Material and the Theoretical Reality of Everything in KDDL 3 by E’Asha)

※ 한글번역: 아리 리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