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REEDOM TEACHINGS

MCEO 프리덤티칭 (MCEO Freedom Teachings)

“MCEO의 모든 서적과 교육과정은 추측이나 이론이 아닌, 실재하는 텍스트 교본에서 나온 것이다. 현대 MCEO 티칭 프로그램들은 마하라타 텍스트라 불리는 (간접적으로 인도 “마하바라타”와 연결된) 아주 오래된 교본집에 실려있는 내용을 영어로 번역한 것들이 포함되어 있다. 전체560권으로 된 고대 마하라타 텍스트는 오늘날 남아있는 더 오랜 기록들의 최초 번역본으로서, BC 246,000에 제작된 “클로이스터-도라-투라 플레이트(Cloister-Dora-Teura Plates)” 즉 “CDT-플레이트”라는 12 디지털 홀로그래픽 리코더 디스크 세트에 저장된 내용들이다. CDT-플레이트와 마하라타 텍스트는 인류 고대사에서 여러 차례 많은 국가의 다양한 언어로 번역되어 기록된 바 있다. (중략) MCEO 에메랄드 규약 프리덤 티칭은 본래 우리 우주 생명장이 그로부터 진화해온 우주 파운더 종족들에 의해 9천 5백억만년전에 제공되었다. 이는 우주 모든 존재들의 영원한 전설이며 신성한 생득권이자 고유의 유산이다. 현재 지구 모든 인종들과 종족들에게 오랫동안-잊혀져 왔던 사랑, 자유, 통일, 평화와 승리의 약속이기도 하다.”

(*프리덤티칭 개요 중 인용)

1999년 보이저 1권, 2권 내용을 포함, 카타라 바이오-영성 치유시스템, 댄스 포 시리즈 등, 2012년까지 프리덤티칭의 모든 워크샵 정보들은 CDT-플레이트 내용을 기초로 합니다. 또한 2012년 Final Conflict (최종 충돌)를 앞두고 긴박하게 변화하는 행성 상황과 그리드에 대한 브리핑, 그리드 워크, 테크닉을 주요 내용으로 스피커 1에 의해 진행되었습니다.

프리덤티칭 시대 워크샵은 스피커 1이 가디언연합(Guardian Alliance) 카운슬로부터 킬론틱 트랜스미션을 통해 전달받는 내용들과 다차원 상황을 도표로 직접 그려 설명하는 방식으로 진행되었습니다. 티칭 워크샵의 특징은 워크샵을 주관하는 스피커 1조차 어떤 내용이 전달될지 알지 못하는 상황에서 미리 준비된 자료없이 즉석에서 실시간으로 정보와 도표가 제공된 점에 있습니다. 한번 시작되면 통상 며칠에 걸쳐 수십시간 진행되는 워크샵에서 쏟아지는 방대한 정보와 도표들의 디테일은 통상 워크샵 이후에 자료로 정리된 내용들입니다. <프리덤티칭 워크샵 연표>와 <GA Materials:가디언연합 자료>에서 구체적인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2011년 지구행성에 Fail-Safe(실패로부터의 안전)가 발동된 이후 CDT-Plate의 번역은 “KumA’yah AL-Hum-Bhra Crystal Disc”(쿠메야 알흠브라 크리스털 디스크) 번역으로 업그레이드 됩니다. 보다 진화한 아쿠아리온-아퀴노스(안드로메다 갤럭시 M-31) 쿠메야 알흠브라 디스크 번역은 CDT-플레이트 번역의 프리덤티칭의 연장선상에 있으면서 훨씬 고차원의 정보를 번역한 “탄트리 오라 티칭(Tan-Tri-Ahura Teachings)으로 불립니다. Fail-Safe이후 가장 최근의 2016년 KDDL 시리즈는 모두 탄트리 오라 티칭으로 불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