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키즈마틱 이론(Chismatic Theory)2019-06-21 18:17:29
작성자

키즈마틱 이론(Chismatic Theory)

 

키즈마틱 이론은 탄트리오라 티칭의 생체(바이오)-영성 이론이다. 키즈마틱 이론에 의하면, 두뇌의 생물학적 신경회로망과 신경시스템은 탄치티 멤브레인 안에 있는 트립톤 다발(플라즈마-증기 크리스탈 클러스터)의 복잡한 수학적 패턴이 생체(바이오)-원자적으로 실체화된 외부그림이다. 키즈마틱 필드는 세개의 외부 층으로 구성된 탄--티 멤브레인이며 이는 개인과 우주의 다차원 해부체들이다.

 

키즈마틱 이론에서, 키즈마틱(플라즈마 형판)의 탄--티 멤브레인은 다차원 해부체의 실제적인 측면으로 존재하며, 트립톤 단위(플라즈마-증기-크리스탈)로 구성되어 있다. 트립톤 단위들은 탄--티 멤브레인에서 고도로 조직화된 수학적 패턴의 플라즈마-증기-크리스탈로 모인다. 이것을 스키마 필드라고 부른다. 스키마 필드는 탄치티 멤브레인 안에서 원자적 생물학적 실체화를 위한 가시적인 플라즈마 형판을 설정하고 유지한다.

 

키즈마틱 이론에 의하면, “잠재의식(sub-conscious), 무의식(un-conscious), non-conscious 마음들”(생물체의 자율신경계, 구현된 의식, 기억을 관장하는)로 일반적으로 알려진 정체성의 측면들은 사실상 트립톤 물질 스키마-형태들로 존재하고 있다. 키즈마틱 필드의 탄치티 멤브레인 안에 해부적으로 위치해 있는 스키마 패턴들은 원자 물질로 나오고 들어가며 계속해서 순환한다(cycle into and out of atomic matter)” 탄치티 멤브레인 안의 스키마-패턴은 보이지 않는 핵심 플라즈마 형판의 역할을 하는데, 이를 통해 입자들, 원소들과 의식은 실체화된(materialized) 물질 형태로외부로 나타나게 된다(out-picturing)

 

키즈마틱 이론에서, 생물학적인 신경 구조는 키즈마틱 신경 플라즈마 형판이라 불리는 탄--티 멤브레인의 일부가 원자적으로 나타나는(outpicturing) 것으로 이해된다. 키즈마틱 신경형판이 지닌 유기적인 해부적 목적은 탄치티 멤브레인 플라즈마 형판의 트립톤-크리스탈 스키마-형태를 생물학적 신경구조와 직접적으로 상호작용하는, 정보로-암호화된 생체-전기 충동으로 변형해서 / 밖으로 나타내는데있다.

 

생물학적 신경구조는 키즈마틱 신경형판으로부터 밖으로 나와(out-stepped)”,변형된(transfigured), 암호화된 생체-전기 임펄스(충동)을 수령한다. 수령한 후, 암호화된 생체-전기 충동을 생체-전기적으로, 생체-화학적 물질화-지시로 변환/다운스텝한다. 이를 통해 육체 전체와, DNA, 구현된 의식적인 정체성이 기능한다. 물질화된 육체와 의식, 그리고 키즈마틱 필드의 탄치티- 멤브레인 사이의 유기적인 순환시스템을 일레이시안 시간-파동 리듬(E’Lai-sian Time-Wave Rhythm)이라고 한다.

 ***


* 자료인용: 2014년 4월 아루바 워크샵 메뉴얼, 탄트리오라 티칭 



알흠브라 일레이사(ELAsia) 코드란:


키즈마틱 필드는 코스메야 창조 현현의 핵심 내부-플라즈마 크라이스타 형판이다.

키즈마틱은 Sun-8 일레이사 크라이스타 씨드 크리스탈의 완전한 지울 수 없는 트립톨레이즈-하이드롤레이즈 영원한 크라이스타-핵심 헬리오-플라즈믹 일레 씨드 인크립션 지닌다일레이사 크라이스타 씨드 크리스탈은 완전하고 영원한 신성한 일레이사 코드"의 인크립션을 지닌다.Sun-8 코스민야하스 알흠브라의 일레이사 코드는 크라이스타 페일세이프 수학 코드 로서, 본래의 영원한 생명 크리스트 코드에 영원히 내장되어 있는 코드이다일레이사 코드는 현현한 코스메야 창조의 키즈마틱 필드 핵심 내부-플라즈마 형판안에서 영원한 크라이스타 핵심 헬리오-플라즈믹 실버씨드 인크립션을 재설정함으로서  영원한 생명 크리스트 코드가 영속적으로 영원한 상태를 유지하도록 만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