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언어 형판 재구축 프로그래밍 파워그리드(Linguistic Template Reprogramming Power Grid)2017-01-01 18:07:21
작성자

 

"바이오-갱생 기술에서 칼라와 심볼은 우리 몸-마음-영혼 시스템안에서 자연적이고 원하는 결과를 만들기 위해, 현현 형판의 음조(토널) 스칼라 배열을 지휘하는데 사용된다. 공간, 시간과 물질의 윤곽을 완전히 마스터하기 위해 배워야 하는 의식 현현 과정내 많은 복잡함들이 있다. 그 시작 단계는 보다 세밀히 조정된 생각의 의도인 “프로그래밍 지시”를 개인 현현 형판에 내리는 법을 배우는 것이다. 외적 언어와 3차원적으로 관련된 심볼로 표현된 생각과 이미지들은 현현 형판의 다른 층위(layers)들에 영향을 미치지만, 소리의 진동 패턴 윤곽을 지시하는 칼라와 심볼 이미지의 “스칼라 파동 언어들”만큼 세밀히 조율된 현현 지시를 제공하지는 않는다. 차원간 스펙트럼내 마스터리는 “프로그래밍 언어”인 칼라, 심볼과 소리 진동의 핵심을 숙련함으로서 점진적으로 개발된다.

 

“창조적 시각화(visualization)”와 “말로 하는 확언(verbal affirmation)” 같은 마인드 기술에서, 스칼라 형판 프로그래밍 기술의 시작은 개인적 현현 과정의 의식적 통제를 얻기 시작하는 방법 으로서, 우리가 익숙해 있는 언어에서 감정적으로 충전된 이미지와 정확한 소리 패턴 사용을 통해 개발될 수 있다. 킬론틱 과학 바이오-갱생 기술은 스칼라 파동 언어를 직접적으로 활용하고 신체-마음-영혼 시스템 및 이 시스템이 구축되는 현현 형판의 정확한 위치를 통해 암호화된 지시를 지휘함으로서 현현 과정으로 우리를 한단계 더 진입하게 한다. 바이오-갱생 기술은 3차원 마인드 언어로 말하는데서, 모든 현현 내와 그 뒤의 인과 요소인 영혼의 본질적 스칼라-파동 언어로 말하도록 우리를 이끈다." (*"바이오-갱생 기술이란"인용)

 

프리덤티칭/탄트리오라 티칭은 워크샵때마다 실시간으로 제공되는 에너지/프리퀀씨 융착 테크닉인 "Journey technique (여정 테크닉)"외에도 Psonn(노래), LTR grid(언어형판재구축), 코드 인덕션(코드수련)등 다양한 바이오-갱생 프로그램 기술들을 제공합니다. 특히 "말로 하는 확언(verbal affirmation)"으로 많이 알려지고 활용되고 있는 LTR Power Grid(언어형판재구축 파워그리드)은  우리 의식의 형태발생장에 강력한 전자기 프로그램을 설정(setting)하는 것으로 어떤 언어 패턴(word pattern)을 사용하는가는 의식의 각성과 진화를 돕거나 저해하는 강력한 심볼(언어)+사운드 토닝입니다. 영적 진화와 자신의 다차원 정체성과의 통합을 가속하는데 있어 LTR Power Grid는 형태발생적 프로그래밍으로 우리를 보조하는 강력한 도구이므로 자주 일상생활에서 활용해 가시기 바랍니다.

 

프리덤티칭에서는 이러한 LTR Grid들을 노래(Psonn, 쏜)으로 부르기도 합니다.

LTR Grid와 Psonn 자료는 프리덤티칭 자료로서는 (1) A&R 자료(태도와 책임) (2) Psonn book을 참조하십시오.

(바이오-영성 치유체계로 더욱 강력한 Internal-Eternal 프리퀀씨를 우리 바이오에너지장에 융착해가는 탄트리오라티칭에서는 이러한 내용들이 워크샵 자료+테크닉에서 소개되고 있습니다)

 

 

참고자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