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lcome2017-12-18T17:01:40+00:00

WELCOME

 보이저코리아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우리가 살고 있는 현재라는 실상의 근원, 그 이면과 너머로 확장하는 모든 것에 대한 역사와 맥락, 다차원 리얼리티와 역학을 드러내는 프리덤티칭/탄트리오라티칭이 1999년 보이저(Voyagers Volume 1,2) 공식 출간과 함께 미국에서 시작된지 17년이 흘렀습니다. 행성 상승의 때를 맞이해 원소유주인 인류에게 티칭이 다시 반환되면서 우리는 인간의 진정한 역사와 진리의 보고를 직접 접하는 위대한 각성의 시기를 살고 있습니다. 역사상 어느 시기와도 달리, 인간 본연의 자유와 내면의 힘이 점차 복권되면서 그간 인류가 처해있던 여러 조건들에 대한 깊고 새로운 자각이 일어나고 있습니다.

오늘날 우리 사회는 물론 전세계적으로 진행되는 여러 현상들의 기저에는 우주와 지구, 인간과 모든 생명체를 관통해 흐르는 근원의 영적, 과학적 에너지 법칙이 존재합니다. 사건과 현상의 본질로 작용하는 이 법칙안에서 종교와 과학의 이분법적 분리는 해소되고 영적 자각과 과학적 이해는 같은 뿌리를 가진 근원의 지식임과, 우리 개개인과 모든 생명체들은 본질적인 우주 법칙안에서 서로 불가분으로 얽힌 거대한 관계망가운데 존재하고 있음이 재발견되고 있습니다.

이 모든 변화와 관계망 안에서 우리가 지속 던지는 질문은 “우리는 어디로부터 온 존재인가..왜 이곳에 있는가..우리는 어디를 향해가고 있는가..”라는 우리 인간 존재의 의미와 본질에 관한 물음일 것입니다.

프리덤티칭/탄트리오라티칭은 존재의 여러 여정을 거치며 우리가 알고 경험하고 탐구해왔던 모든 질문들과 그 너머로, 때론 상상조차 뛰어넘어 전개되는 여러 현상들에 대해, 실재(Reality)란 무엇인가? 실재의 본질에 대해 우린 무엇을 알고 있는가? 인간은 어느 리얼리티 현실에 살고 있는가? 라고 과감히 우리에게 도전합니다.

지구상에 유례를 찾을 수 없이 방대하고 체계적이며 심오한 이 티칭은 인간의 머리와 경험에서 고안하고 추측하는 연구와 지식의 한계를 뛰어넘습니다. 인류와 문명들의 기원과 함께 그간 상실해온 역사 진실의 조각들이 이어지고 왜곡된 사실들의 뿌리가 드러나면서 우리가 무엇을 어떻게 잃어버려왔는가..티칭 정보는 우리 내면의 진정한 앎(Knowing)을 일깨워 스스로 영혼의 불을 밝히는 심오한 자각으로 우리를 이끌어 갑니다. 그리고 우리가 미처 알지 못하고 인식하지 못했던 의식의 보이지 않던 베일들을 벗기며 “모든 것의 있는 그대로의 실재(Reality of Everything)”를 드러냅니다. “인류가 잃어버린 신성한 지식의 근원”을 통해 우린 자신과 인류의 진정한 자화상을 발견하고 어느덧 자유를 향한 여정에 선 Voyagers(항해자)로서의 자신을 발견하게 됩니다. 이 티칭을 “자유의 가르침(프리덤티칭)”이라 부르는 이유입니다.

프리덤티칭/탄트리오라티칭은 그러나 우리의 현재 인식을 넘어서는 생소한 다차원적 개념들, 영적 실상과 맞물린 물리과학 도표들, 방대한 양의 디테일한 자료와 무엇보다 언어적 난관으로 인해 한국에서 티칭을 공부하는 것이 큰 도전이 되고 있습니다. 지난 17년간 워크샵을 통해 실시간으로 제공되어 왔던 긴박하고 특정한 행성 상황들과 지금도 계속되는 정보들은 처음 티칭을 접하는 이들에게 압도적으로 다가옵니다. 또한 우주의 다차원 법칙과 맞물려 돌아가는 지구행성과 인간의 여러 상황들, 그것이 일어나는 근원의 역학을 설명하는 자료들은 짧은 시간안에 단편적으로 접근할 수 있는 정보가 아닌, 전체적인 맥락적 이해와 깊이있는 탐구를 요하고 있습니다.

또한 티칭은 본질적인 영적-과학적 통합이론을 기반으로 의식과 몸의 근원적 치유를 통해 인간 본연의 생득권인 상승(Ascension)을 실현하는 바이오-영성 치유체계로서 매번의 워크샵을 통해 상당한 양의 에너지-테크닉 수련이 제공되어 왔습니다. 이론 통합과 그것의 적용인 실제 치유를 양대 축으로 하는 티칭 특성으로 인해, 이론과 실제를 직접 적용하고 체험하기 위해선 꾸준한 테크닉 수련이 중요합니다.

티칭 정보는 원천적으로 원하는 누구에게나 공개되어 있습니다. 이 티칭은 스스로 자료를 탐구하고, 제공되는 여러 테크닉 수련들을 통해 스스로를 치유하는 셀프-힐링 체계입니다. 현재 온라인상으로 최신 자료를 제공하는 아뤠야스 프로덕션(www.arhayas.com)을 통해 워크샵 DVD들과 자료, 코드들을 구입하고 직접 워크샵에 참여하실 수 있습니다. 프리덤티칭/탄트리오라티칭은 어떤 통상의 조직이나 단체성격이 아니기에 해외에 지부를 두지 않으며, 대표, 리더 등의 개념을 갖지 않습니다. 또한 티칭에서 제공되는 모든 자료, 코드, 쏜들은 엄격한 지적재산권으로 보호되고 있으며 티칭 자료와 관련된 출처와 인용에 대해 정확한 표기를 원칙으로 합니다.

보이저코리아는 티칭을 공부하고 수련하는 저 개인 Kser(KSer: 킬론틱 과학을 공부하는 사람)의 연구사이트로서, (잠재) 한국 KSer들을 돕고자 하는 취지로 공개되고 있습니다. 도움이란, 티칭 정보를 필요로 하는 분들이 보다 수월히 접속해 “독립적”으로 탐구해 갈 수 있도록 하는 것을 뜻합니다. 티칭 일부를 한국말로 번역해 공유할 수는 있지만,  3자의 번역이나 설명을 통해 티칭을 공부하는데는 명백한 한계가 있습니다. 티칭의 정수는, 직접 내용을 접하며 스스로 분별하고 수련하는 자기책임의 노력과  스스로 자유롭고 독립적인 탐구자가 되는 과정을 통해 온전히 개인에게 체화될 수 있습니다.

더불어 이 웹사이트는 아뤠야스 프로덕션의 승인이나 허가를 받지 않은 개별 KSer의 사이트로서, 지적재산권이 표기된 자료들과 도표들의 인용에 한계가 있으며 한글 번역문역시 많은 한계가 있음을 감안하시기 바랍니다. 개인적인 탐구 여정에서 가이드로만 참고하시기 바라며 티칭의 온전한 정보는 아뤠야스 프로덕션에서 제공하는 워크샵 자료들을 통해 보시기 바랍니다.  (사이트 정보에 대한 무단 복제와 전재를 삼가해 주시고 인용시, 출처를 명시해 주시기 바랍니다)

Early Riser로서 이곳을 방문하신 분들의 진리를 향한 Voyage에 EFFI LUV를 기원합니다.

“The ability to “make wise personal choices” begins with taking responsibility for personal education : explore, investigate, learn and compare the core ideas within popular belief systems to which you feel drawn. Though “logical comparison of ideas” can reveal useful and “telling” implications about the“nature of a thing,” it is through the “intuitive comparison of FEELING” that the energetic truth in frequency vibration, the core Encryption Lattice, and thus the underlying reality of the “nature of a thing,” can be discerned. “Think?” Certainly. “FEEL?” Absolutely. Then combine the observations of both “head and heart” to let the infinite wisdom of spirit shine through”(*Source: Introductory-Topic Summary 2, MCEO Freedom Teaching)

“현명한 개인의 선택을” 내리는 능력은 스스로 자기 교육을 책임 지는데서 시작합니다: 탐구하고 조사하고 배우며 당신이 끌리는 인기있는 신념 체계의 핵심 아이디어들을 비교하는 것입니다. 비록 “어떤 사물의 본질”에 있어 아이디어들의 논리적 비교도 유용하고 효과적이지만, 프리퀀씨 진동(바이브레이션)의 에너지적 진실, 즉 핵심 인크립션 레티스인 “느낌의 직관적 비교”를 통해 “그것의 본성”에 서린 근원의 리얼리티(실재)는 분별될 수 있습니다. “생각?” 반드시. “느낌?” 물론입니다. 머리와 가슴의 관찰을 결합하여 영혼의 무한한 지혜가 빛나도록 하십시오” (인용 출처: MCEO 프리덤티칭 토픽 써머리 2)

아리 리쉬

보이저코리아 -프리덤티칭, 탄트리오라 티칭 연구- 운영자

2017년 9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