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oyagers Korea

크리스토스 잠재력의 복권

2001년 UIR 하나의 세계질서 아젠다(OWO)팀, UIR 침입자 외계인(ET)과 일루미나티 종족들 

일루미나티 혼혈 인간들, 다양성을 통한 연합과 크리스토스 잠재력의 복권

“레비아탄 일루미나티 주요 종족들이란, 일루미나티-혼혈교배를 통해 유전적으로 왜곡된 일루미나티 혼혈(Hybrid)종족 사기꾼들을 가리킨다.

이들은 인간 종족들과 일부 선별된 인간 가계도(family lines)안에 존재하고 있다. 이러한 범주들은 특정 민족전체가 침입자 인종의 유전적 왜곡에 지배된다는 것은 아니다.

일루미나티(비-인간 침입종족 영혼)와 침해된 가족선(침입자 DNA 부착물이 DNA에 있음)은 인간의 각 민족 집단에서 소수 그룹을 구성하고 있다. 현재 모든 인류문화는 이러한 침입종족 침투 라는 공통의 문제를 안고 있다. 이런 상황을 이해함으로써, 인종간 평등, 존중, 사랑과 연민을 바탕으로 “다양성을 통한 연합”으로, 지상 공통의 문제를 해결해 가야 한다. 

이 지식은 어느 특정 혈통에 대한 편견, 인종 우월주의와 같은 안티-크리스토스의 증오-혐오 신조를 위한 변명으로 활용되어선 안된다.

UIR은 그들의 “첫 접촉” 침략 계획에 성공할 경우, 모든 인간 종족들이 아눈나키-시리안과 드라코니언-랩틸리언에서 파생된 “공통의 유전 혈통”임을 나타내는 “조작적인 역사 기록과 왜곡되고 거짓된 유전계보 증거들”을 사용할 계획이다.

인간 연합(통일)의 거짓된 프로모션은 진정한 엔젤릭 휴먼 종족의 정체성을 없애고, 일루미나티-교배 존재들을 숨기기 위해 의도된 것들이다. UIR의 거짓된 “창조주 하나님”의 기치하에, “통일된 장악과 지배”를 위해 인간을 준비시키는 것이다. 진정한 인간의 연합은 현대 인간 모습의 공통적 화학적 육체 피복안에 존재하고 있는 종족의 다양성을 사랑의 마음으로 인정할 때, 이뤄질 수 있다.

일루미나티와 침입 인간가족 계보들은 침입 종족과의 유전적 연결로 인해 안고 있는 진화의 도전들이 있다. 이를 인식한다면, 침입자와 연루되길 거부하는 선택을 내리고, 에메랄드 규약 DNA 형판 생체-갱생을 선택함으로, 크리스트화된 존재로서 진화의 길을 지속할 수 있다. 엔젤릭 휴먼과 인디고, 일루미나티와 침입자 종족들 모두, 진정한 “크리스트 종족”의 위상과 자유를 향해 진화할 수 있다. 유전 형판의 차이로 인해, 각 그룹은 각기 다른 진화의 길이 요구된다. DNA형판, 생체-에너지 필드와 의식형판은 진정한 생물학적인 기반의 “크리스트 아바타 의식 / 최소 12-가닥 DNA 형판 잠재력에 요구되는 기본-12 /12차원 전-물질 “신성한 청사진” 형판 코딩을 복권할 수 있다.

“공통 인간 게놈”이란 환상 속에서 다양성이 인정되지 않는다면, 모든 종족들은 공통의 종족 퇴행이라는 현재 상태 안에 갇힌 채 남아있게 될 것이다. 공통 종족의 퇴행 안에서, 다양한 종족내에 있는 크리스틱 유전적 잠재력은 점진적인 퇴행과 그로인한 종족의 멸종으로 사라질 수 있다.

대부분 인간 일루미나티 존재들과 침입 인간 종족의 후손들은 그들이 침입자 외계 추락천사 종족과 연결되어 있다는 인식을 갖고 있지 않다.

그들의 유전적 형판이 침입 종족들의 조작에 취약하다는 사실을 인지하지 못한다. 만약 이들이 진정한 파운더의 내면의 크리스토스 영적-과학 티칭과 기술의 중요성을 인식하고, 진정한 마음으로 이 기술을 활용한다면, 침입자들의 조작에 대한 이들의 신체적/감정적/정신적/영적 취약성은 극복될 수 있다. 내면의 크리스토스 12차원 신성한 청사진 과학과 마하릭 생체-재생 기술들은 DNA 12가닥 형판의 개인적 12차원 전-물질 신성한 청사진을 재생할 수 있다. 이를 통해, 개인들은 자신의 12차원 크리스토스 아바타 정체성과 직접적으로 연결될 수 있다.

파운더의 생체-갱생 기술들은 9차원 안타카라나-쿤달리니 코드와 12차원 마하라타 코드 근원 생명력 전류를 다시 활성화함으로, 근원 빛/소리 장과의 본래의 연결을 회복시킨다. 유전적으로 취약한 인간과 일루미나티 교배종족들은 다른 종족들과 마찬가지로 동일하게 신근원에게 사랑받고 있으며 그들의 자유와 자유의지, 생체 갱생의 온전함, 진정한 크리스토스의 잠재력을 회복할 수 있다.

엔젤릭 휴먼과 인디고 종족들과 마찬가지로, 일루미나티와 침입 종족들은 침입자 종족들에게 이용당하고 있으며 착취의 피해자들이다.

수많은 추락천사 종족들과 마찬가지로, 일루미나티-인간-교배 종족들은 착취와 학대적인 행동들 너머로 진화할 수 있다.:

그들은 사랑을 필요로 한다 (이들에겐 Soft Love보다 Tough love가 필요하다. 추락천사들은 착취하기 위해 Soft Love를 사용한다)

판단과 비난, 파괴가 아닌, 치유와 내면의 크리스토스 영적 교육은 그들 내면에 있는 크리스토스의 잠재력을 개발하고 다시 회복하도록 도울 수 있다.

 

Posture of Love (사랑의 자세)

 

1.Soft Love (부드러운 사랑)

Kind, Nurturing, Gentle

(친절하고, 보살피며, 온화한 사랑)

2. Tough Love (강인한 사랑)

Kind, Nurturing, Assertive

(친절하고, 보살피며, 단호한)

3. Self Love (자기 사랑)

Honoring the Divinity within SELF

(자아 안의 신성을 존중함)

4. OMNI-Love (옴니 러브)

Honoring the Divinity within all Namaste

(모든 존재 안의 신성을 존중함)

*관련 영상: 사랑의 자세에 대하여(트루아스쿨)

*Source: Guardian Materials. Copyright © ARhAyas Productions LLC

You might also like

탄트리오라 티칭(TTA)

키즈마틱 이론(Chismatic Theory)

키즈마틱 이론은 탄트리오라 티칭의 생체-영성 이론이다.

키즈마틱 필드는 개인과 우주의 다차원 해부구조이다.

키즈마틱 필드는 세개의 층(layers)로 구성되어 있으며, 탄-치-티 멤브레인은 가장 밖의 외부층이다. 키즈마틱 이론에 의하면, 두뇌의 신경회로망과 신경시스템은 탄치티 멤브레인 안에 있는 트립톤 다발(플라즈마-증기 크리스탈 클러스터)의 복잡한 수학적 패턴이 생체-원자적으로 실체화된 외부그림이다.

키즈마틱의 탄치티 멤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