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echniques2017-07-31T10:47:24+00:00

TECHNIQUES

“각 테크닉은 형태발생장 작동의 고유 역학을 사용하고, 신경구조의 특정 측면과 잠재 DNA 코드, 의식의 상위 차원 수준을 개발, 활성화하고 확장하도록 맞추어져 있다. 킬론틱 과학 테크닉들은 개인의 바이오-영적 진화과정을 빠르게 촉진하기 위해 고안되었다. 킬론틱 과학 이론은 15차원 하모닉(조화) 물리학의 폭넓은 지식과 인간 의식이 현현하는 다차원 형태발생장에 관한 심도 깊은 이해에 기초해 있다. 비록 의식과 창조의 복잡성을 의식적으로 이해하지 못하더라도 킬론틱 과학 테크닉은 개인의 바이오-영적 진화를 전진시키는데 쉽게 활용될 수 있다. 각 테크닉은 신경구조와 DNA, 의식적 인지 안에서 정묘하나 확실한 확장을 이루어 냄으로서, 진정한 계몽의 특징인 확장된 지각과 인식을 향해 부드럽게 나아가도록 이끌 것이다.’ (킬론틱 과학 테크닉 소개 중 인용)

워크샵 현장에서는 매번 상당한 시간의 테크닉이 진행됩니다. 행성이 처한 특정 상황에 따라 유입되는 특정 프리퀀씨를 쉴드에 앵커링(정박)함으로 가장 먼저 엑티베이션이 일어나는 현장이 워크샵입니다. 모든 테크닉은 그것의 역학과 구조를 설명하는 이론적 이해가 사전에 제공되고 참가 여부는 철저히 본인의 자유의사에 달려있습니다. 워크샵 자료가 방대하고 시간이 긴 것은 이러한 이론적, 상황적 이해를 기반으로 수련 테크닉이 진행되기 때문입니다. 워크샵 DVD를 보시면서 직접 테크닉에 참여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현재 아뤠야스 프로덕션에서는 다른 어떤 워크샵 테크닉을 실행하기 전, 플라즈마 바디와 연관된 공개 테크닉을 제시된 순서에 따라 먼저 진행 할 것을 권고하고 있습니다. 지구행성이 크리스탈 리버 페일-세이프 호스트를 받으면서 더 이상 외부창조계의 라이트 바디가 아닌, 내부창조계의 데이-야-티 플레인으로 상승할 수 있는 플라즈마 바디 프리퀀씨를 엑티베이션 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개인의 바이오-에너지 필드에 강력한 보호를 제공하는 플라즈마 바디를 먼저 활성화하신 후, 다른 테크닉들을 하시기 바랍니다.

-프리덤티칭, 탄트리오라 티칭의 에너지수련 테크닉들은 대단히 정교하고 구체적입니다. 챠크라 시스템 같이 우리 몸의 에너지해부구조의 특정 위치와 구조에 대한 이론적 이해가 선행되어야 따라할 수 있습니다. 프리덤티칭은 우리 몸의 15개 챠크라 시스템을 기본으로 합니다. 에너지 해부체들의 이론 설명과 도표들을 미리 접해 몸에서의 위치를 파악한 후 실행할 것을 권유합니다.

-스피커 1이 영어로 해설하며 진행되는 테크닉들은 대부분 공식 스크립트가 없습니다. 보이저코리아 스터디그룹에선 이런 어려움을 해결하기 위해 최신 테크닉의 경우, 영어스크립트 작업을 하는 경우가 있습니다.